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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신청대상
- 햇살론카드를 연체 없이 정상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
2. 지원 내용
3. 격려금 지급조건(모두 충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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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업 운영기간 동안 신용‧부채관리 컨설팅을 월 1회씩, 총 3회 이상 이용하고,
- 신청일 대비 사업 종료일 기준 신용점수가 최소 31점 이상 상승한 분
4. 신청 및 운영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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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신청기간 : ’23. 6. 29.(목) ~ ’23. 7. 31.(월)
- 운영기간 : 23. 6. 29.(목) ~ ’23. 10. 31.(화)
- 사업 종료일 : ’23. 10. 31.(화)
- 격려금 지급 : ’23.12월 예정
5. 신청방법
6. 유의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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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본 사업 신청자는 신청일을 기준으로 햇살론카드를 연체 없이 정상적으로 이용하고 있어야 합니다.
- 본 사업 신청자는 ‘햇살론카드이용자 신용도 상승 지원사업’ 신청 후 이어지는 페이지에서 ‘신용‧부채관리 컨설팅’까지 신청해야 신청이 완료됩니다.
- 본 사업 신청자는 필수로 ‘신용‧부채관리 컨설팅’을 최소 3개월간(월 1회씩, 총 3번) 이용하여야 합니다.
- 격려금을 지급받을 계좌는 본인 명의의 계좌를 입력해야 합니다.
- 신용점수 상승 여부 및 상승구간 산정은 신청일 및 종료일 기준 KCB에서 조회한 점수로 판단하며, 조회시점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신용점수가 31점 이상 상승한 분에 한하여 격려금을 지급합니다.
- ‘햇살론카드이용자 신용도 상승 지원사업’ 종료 이후에도 ‘신용‧부채관리 컨설팅’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신용‧부채관리 컨설팅을 이미 이용하고 있는 분은 기존 신용‧부채관리 컨설팅을 중단하고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.
- 본 사업은 재원 등을 고려하여 선착순으로 마감되며, 조기종료될 수 있습니다.
- 본 사업의 내용 및 일정 등 세부사항은 신청현황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